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같은 사람들이 하는 다이어트를 보통에서 마름으로 가는 다이어트라고 하더라...

관련된 영상도 엄청 많고
깨알같이 밑에 보고 있는 영상도 다이어트 영상이네🙂

오늘도 아침은 스킵하고~
원래는 나도 아침을 매일 같이 먹던 스타일인데
(엄마가 아침 안먹으면 잔소리함+ 아침에 항상 배가 고팠음)
근데 회사를 다니면서 아침에 시간도 없고 + 활동량이 줄다보니 아침까지 먹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반강제적으로 아침을 끊?었는데
결과적으로는 대만족!
1. 독립을 하면 현실적으로 아침을 해먹을 수 없기 때문에 미리미리? 독립을 준비하는 개념에서!
2. 아침을 먹지 않아도 버틸 수 있는 몸이 됐다.
3. 간혹 아침 안먹으면 점심에 과식한다고 하는데, 그래도 절대적인 양이 아침+점심 > 점심이기 때문에 적어도 나의 경우는 아침 안먹어서 살이 찌지는 않는다!

그렇게 첫 끼로 회사 점심!


내가 너무 ㅋㅋㅋㅋ 사진을 성의 없게 찍는 것도 있는데 오늘 점심은 진짜 맛없었다... 물론 오른쪽에 있는 감자? 고구마? 고로케는 존맛탱...❤️ 10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
밥 먹고 카페를 가끔 가는데 요새 카페가서 음료 안마시고 사람들 테이크아웃 하고 같이 산책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는데
하필 비가 와서 오늘은 음료를 먹었다.

디카페인 커피나 티를 마셔야지... 하다가 결국에 딸바로!

대신 시럽없이!
마지막 양심 ㅋㅋㅋ
오늘 ㅋㅋㅋㅋ 친구랑 다이어트에 대해서 이야기하다가
(참고로 친구는 다이어트 만렙! 이미 마른 몸)


내 식단 이야기하고 친구 식단 듣고 내 식단은 식단이 아니구나... 다시 한 번 깨달았다ㅋㅋㅋㅋㅋ
저런게 바로 식단이지!
그래도 나는 나의 길을 간다...


저녁엔 집에 와서 또 쌈채소 잔뜩 먹어주고~
샐러드도 먹고~
비주얼이 ㅋㅋㅋㅋㅋ 너무 먹다가 찍었당 ㅎㅎㅎ

후다닥 헬스가서 등도 하고
원래는 유산소를 안하는데 요새 살이 조금 찐 관계로 정말 조금씩 유산소를 하고 있다.
정말 조금인게... 천국의 계단 8분? ㅎㅎㅎㅎ
지방은 30분부터 탄다고 하지만, 저는 유산소를 30분 이상 할 수 없기에:)
그래도 나름 살뺀다고 천국의 계단을 하는건데 목표 몸무게 달성하면 유산소 바로 때려쳐야지...
힘들고 노잼이고 ㅋㅋㅋ 무엇보다 유산소를 하게 되면 헬스 총 시간이 한 시간을 넘길 수 밖에 없어서
퇴근 후 짬을 내서 운동을 하는 직장인에게는 옳지 못하다!
언능 살 빠져서 유산소 필요 없어졌으면~
운동 다녀온 나에게 온 시련...


빅파이...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데 맛있어보이네 참...
그래도 물 마시고 안먹고 방에 들어왔다! 멋있다!!!!
이번 주에는 목요일 저녁에는 약속이 있어서 맛있는 걸 먹을 예정인데,
목요일 말고는 특별히 일정이 없으니까 토요일에 52kg가 되기를 바라며...✨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